Feed 피드

Job Coding Feed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프라이머’, ‘프라이머 글로벌 쇼케이스’ 개최

국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프라이머(Primer)는 해외 사업을 하고 있거나 해외 진출을 준비 중인 프라이머의 포트폴리오 스타트업을 소개하기 위해 오는 7월 20일 오후 4시에 디캠프 6층 다목적홀에서 ' 프라이머 글로벌 쇼케이스(Primer Global Showcas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스타트업과 해외 투자자들을 연결하는 목적으로 진행되며, 데모데이를 통해 수상 스타트업을 선정하고 투자를 진행하는 방식이 아닌 글로벌 투자사 관계자들에게 국내 스타트업 팀을 소개하고 사업에 대한 피드백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슬렉(Slack), 야머(Yammer), 웰스프론트(Wealthfront), 박스(Box), 스프릭(Sprig) 등에 투자한 실리콘밸리 벤처캐피털 '소셜캐피털(Social Capital)' 소속 투자자인 브라이언 장(Bryan Chang), 쿠팡(Coupang), 미미박스(Memebox) 등에 투자한 실리콘밸리 벤처캐피털 '테크톤벤처스(Tekton Ventures)'의 파운딩 파트너 제이 최(Jai Choi), 미스터제프(MrJeff), 크로노쉐어(Cronoshare) 등에 투자한 스페인 벤처캐피털 '비부스터벤처스(Bbooster Ventures)'의 파운딩 파트너 엔리케 페니쉐트 가르시아(Entique Penichet Garcia)가 참석해 글로벌 투자 트렌드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소셜캐피털 소속 투자자 브라이언 장은 기업 및 투자사 정보 플랫폼 매터마크(Mattermark)의 첫 번째 직원으로서 약 2년 4개월간 매터마크에서 소프트웨어 개발 업무를 담당한 바 있다. 이에 장은 투자뿐 아니라 데이터 엔지니어로서의 인사이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그와 함께 프라이머로부터 초기 투자를 유치한 쓰리클랩스(3Claps), 스케일체인(ScaleChain), 원모먼트(Onemoment), 오라이츠(Orights), 채널미터(ChannelMeter), 에스크아줌마(AskAjumma) 6개 스타트업이 그동안의 성과와 비전을 발표한다.

프라이머 권도균 대표는 "프라이머는 지난 배치9기에도 미국에 있는 5개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등 투자 반경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글로벌 쇼케이스를 통해서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할 수 있다.

pgs_full

back to top